안녕하세요~ 닥터컴입니다.

여러분은 호캉스를 즐기시나요 아니면 피서를 즐기시나요?

저는 호캉스를 좋아하는데요.

호캉스에 대한 단어 뜻을 잘 몰랐었는데

얼마 전에 알게 됐어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단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다들 모니터 몇개쓰시나요?

보통은 다들 한개씩을 쓰실텐데요 

요즘은 듀얼모니터도 많이 쓰는 추세죠

게임을 하실 경우에도 그렇고 작업할 때도 수월하게 일 처리를

할 수 있다고들 한답니다 ㅎㅎ

 



전화로 미리 예약을 잡으실 때

따로 모니터를 구하진 않으셨다고

상태 좋고 , 저렴한 중고 모니터도 갖다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집에서 일을 하시는데 적적해서 인터넷 방송을 틀어놓고

일을 하시는데 따로 보기가 불편해서 

듀얼 모니터를 원하시는 것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업무 때문에 최대한 빨리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셔서 저희도 열심히 노력했답니다.

소요시간은 2시간 경과 후 곧바로 출고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한 기색을 보이셔서 저희도

뿌듯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네요.

 

 


보통 현장에서 수리 완료되는 건은
간단한 프로그램 오류이거나 명확한 오류가 보여
사전에 부품을 들고가는 경우인데,
이렇게 입고하여 수리를 하는경우는 2가지 이상의 제품이
함께 문제를 일으키거나 정확한 문제가 보이지 않아 
정밀테스트가 필요한 경우인것 같습니다.

 

 


저희 닥터컴은 어떤 수리든 최대한 저렴하게 수리해
드리고자 적정한 가격에 다시는 고장나지 않도록
늘 세심히 수리진행 하고있습니다.


엑셀파일 저장안됨, 컴퓨터 느려짐, 노트북 속도향상
그래픽카드 고장, 화면에 줄생김등
컴퓨터가 고장나셨거나 이상증상이 생기셨으면
편하게 닥터컴으로 연락주세요 
깔끔하게 고쳐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창원컴퓨터수리 닥터컴 | 하태일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780 한일유앤아이오르젠 1310호 | 사업자 등록번호 : 882-60-00143 | TEL : 055-609-2300 | Mail : delete-you@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Recent posts